기업용 그룹웨어(임대형/구축형) 서비스소개

그룹웨어의 가장 스마트한 진화!
소통과 협업을 넘어 지식자산관리 플랫폼으로!

기업 내 소통과 협업을 위한 차세대 그룹웨어 솔루션!
완벽한 ERP 연동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기업 환경에 꼭 맞는 고도화된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상세기능

    기본기능

  • - 메인포털
  • - 게시판
  • - 모바일
  • - 메신저
  • - 전자메일
  • - 업무관리
  • - 일정관리
  • - 전자결재
  • - 인사/근태
  • - 업무보고
  • - 통합검색
  • - 문서
  • ERP연동 / 확장기능

  • - 자금관리연동
  • - 지출결의/예산연동
  • - 법인카드연동
  • - 인사/근태연동
Bizbox Alpha 소통 기능
상세기능
언제, 어디서나 임직원간 소통이 유지되고,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Bizbox Alpha 협업 기능
상세기능
업무의 시작과 끝, 협업을 위한 최적의 환경으로 업무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Bizbox Alpha 연결 기능
상세기능
다양한 기기 사이의 연결을 넘어 모든 사내 업무 활동 사이의 연결을 지향합니다.
Bizbox Alpha 융합 기능
상세기능
기업 구성원과 인사, 회계 담당자를 연결하여 업무 일체화를 실현합니다.
대한민국 표준 그룹웨어, Bizbox Alpha
상세기능
업무에 필요한 모든 핵심 기능을 담아 스마트 디지털 경영을 실현합니다.
  • 소통
  • 협업
  • 연결
  • 융합
  • 기능구성도
  • 일시정지
Bizbox Alpha는 구축형과 클라우드형을 제공합니다.
기업 현황에 따라 서비스 유형 추천
1599-8664

빠른 quick!

///